기업문서 행낭/전국 택배 서비스 전문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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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당사의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가?
고객(거래처)과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가?
당사의 고객관리 담당직원이 수시로 업무 점검과 이상유무 등을 파악을 하고 있는가?
고객관리 대장을 성실히 기록, 분석하여 관리자에게 보고 하고 있는가?
고객사의 각 부서별 담당자들이 당사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는 어떤지 수시로 체크하고 있는가?
고객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만족스런 답변을 하고 있는가?
현장직원과 내근직원간의 전체적인 업무협조가 항시 원할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전직원에 대한 업무처리 내용과 친절교육등이 정기적으로 잘 이루어지고 있는가?
송ㆍ배달시 인수인계가 철저히 이행되고 있는가?
각 지방 사무소와 항시 원활한 업무협조체계가 잘이루어지고 있는가?






지방사무소들 중 업무수행 능력에 문제된 지사는 없는가?
지방지사에서 고객(거래처)과의 서비스에 대한 문제점은 없는가?
방사무소로부터 특별한 요구사항은 없는가?
거래처(고객) 지방사무소의 행낭(pouch) 신설 및 폐기등에 대한 내용을 해당 지방사무소에서 정확히 파악하여 즉시 대처하고 있는가?
지방사무소 이전 및 담당자 변동 사항등에 대한 사전 통보 및 그 내용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가?
본사와 지방사무소간의 업무적인 정보와 공조 시스템에 문제가 없는가?
지방사무소 현장직원들에 대한 대 고객 친절교육등이 수시로 잘 이루어 지고 있는가?
각 지방 사무소별 보다 더 효율적인 업무 개선안은 없는지 수시로 점검하고 있는가?
지방 고객(거래처)들로부터 불만의 소지는 없는가?
각 지방 사무소 책임자와 현장 직원간에 불협화음은 없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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