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데이터 공동체 채용
[한국사업자경험] KPN CX Consultant (junior)
구분KMX
직군CX
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계약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10층 (한국사업자경험)
마감기한2024년 07월 31일

KPN CX Consultant 경력직 채용 O명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자격요건 

•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풀타임 출근하여 근무가 가능한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고객 상담의 경험이 2년 이상 있으신 분

• POS 및 키오스크 업무 경력자 우대

• 신용카드 관련 가맹점이나 대리점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오피스 프로그램 기본 사용 가능한 분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분)

• 정직하게 소통하면서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직무소개 

• 신용카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결제 수단 별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관련된 문의에 응대합니다.

• 결제 장비(단말기, 키오스크) 및 매장 관리에 필요한 장비(POS)에 대한 이용 문의에 응대합니다.

• 가맹점과 고객들의 온라인, 오프라인 거래내역을 확인해 줍니다.

• 대리점과 가맹점이 요청하는 정보를 안내해 줍니다

• 고객, 가맹점, 대리점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며 관련 문의에 응대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여 원활한 처리를 돕습니다.


주요업무 

• 거래내역 확인

• 매출내역 확인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내역 발송

• 정산, 입금 확인

• 각종 정보 변경

• 결제수단 별 이용방법 안내

• 단말기 A/S접수

• 오류 해결


KPN 팀 소개 

한국결제네트웍스(KPN)는 신뢰성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대형에서부터 소형 가맹점의 카드 결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며, 정확한 분석 및 보고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역량으로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KMX는 한국결제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1년 기간 종료 후 성과 및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로 확정됩니다.

• 연봉 : 최소 3,200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가능)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및 외부 관련 자격증 시험 응시료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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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업자경험] KPN CX Consultant (junior)

KPN CX Consultant 경력직 채용 O명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자격요건 

• CS 상담에서 CX 상담으로 업무 경력을 확장하고 싶은 분

• 고객의 불편사항에 충분히 공감을 표하고 책임감 있게 상담을 완수할 수 있는 분

• 전형적인 고객센터가 아닌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업무 진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분

• 풀타임 출근하여 근무가 가능한 분

• 자기관리를 잘 하시는 분 (근태, 건강, 회복탄력성이 높은 분)

• 구성원들과 정직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표현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고객 상담의 경험이 2년 이상 있으신 분

• POS 및 키오스크 업무 경력자 우대

• 신용카드 관련 가맹점이나 대리점에서의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오피스 프로그램 기본 사용 가능한 분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분)

• 정직하게 소통하면서 원만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직무소개 

• 신용카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결제 수단 별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관련된 문의에 응대합니다.

• 결제 장비(단말기, 키오스크) 및 매장 관리에 필요한 장비(POS)에 대한 이용 문의에 응대합니다.

• 가맹점과 고객들의 온라인, 오프라인 거래내역을 확인해 줍니다.

• 대리점과 가맹점이 요청하는 정보를 안내해 줍니다

• 고객, 가맹점, 대리점 사이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하며 관련 문의에 응대합니다.

• 고객과의 상담 시 발생된 이슈 및 인사이트를 유관 부서에 전달하여 원활한 처리를 돕습니다.


주요업무 

• 거래내역 확인

• 매출내역 확인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내역 발송

• 정산, 입금 확인

• 각종 정보 변경

• 결제수단 별 이용방법 안내

• 단말기 A/S접수

• 오류 해결


KPN 팀 소개 

한국결제네트웍스(KPN)는 신뢰성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대형에서부터 소형 가맹점의 카드 결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며, 정확한 분석 및 보고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역량으로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KMX는 한국결제네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계약직이며 1년 기간 종료 후 성과 및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로 확정됩니다.

• 연봉 : 최소 3,200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가능)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및 외부 관련 자격증 시험 응시료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분KMX
직군CX
경력사항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계약직
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10층 (한국사업자경험)
마감기한2024년 07월 3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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