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데이터 공동체 채용
[한국사업자경험] 통신판매 TM/CS 담당
구분
KMX
직군
CX
경력사항
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
계약직
근무지
한국신용데이터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10층 한국사업자경험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KMX의 공동체인 한국결제네트웍스(KPN)의 신뢰성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대형에서부터 소형 가맹점의 카드 결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캐시노트 어플리 케이션을 통해 정확한 분석 및 보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역량으로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KMX는 단순한 고객응대를 넘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주요업무

  • 청약 등록
  • LGU+ 전산 시스템을 이용한 인터넷 청약 전산 접수 등록
  • 기 접수 청약 건의 개통 전까지의 후선 관리 업무
  • 고객 해피콜
  • 개통 완료 고객 대상 해피콜 진행
  • 캐시노트 서비스 적용 인증 절차 안내


자격요건 

  •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성실히 임하는 책임감을 가지신 분
  • 근면 성실하신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 불편사항을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 오피스 프로그램 (엑셀,PPT등) 활용능력이 우수하신 분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입니다.


■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면접(팀장)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소개 링크 ]

1. 한국사업자경험 홈페이지 : https://kmex.co.kr/ 

2.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 https://kcd.co.kr/

3.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 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3/08/24/WNSNDALWGJG7JJDH6LS44FBNJE/

4.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 https://cashnote.kr/

공유하기
[한국사업자경험] 통신판매 TM/CS 담당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KMX의 공동체인 한국결제네트웍스(KPN)의 신뢰성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대형에서부터 소형 가맹점의 카드 결제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고 캐시노트 어플리 케이션을 통해 정확한 분석 및 보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 역량으로 핵심 가치를 실현하는 KMX는 단순한 고객응대를 넘어 더 높은 가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주요업무

  • 청약 등록
  • LGU+ 전산 시스템을 이용한 인터넷 청약 전산 접수 등록
  • 기 접수 청약 건의 개통 전까지의 후선 관리 업무
  • 고객 해피콜
  • 개통 완료 고객 대상 해피콜 진행
  • 캐시노트 서비스 적용 인증 절차 안내


자격요건 

  •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성실히 임하는 책임감을 가지신 분
  • 근면 성실하신 분
  • 원만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고객 불편사항을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분

* 우수 상담사로 포상을 수여받은 적이 있는 분

* 오피스 프로그램 (엑셀,PPT등) 활용능력이 우수하신 분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입니다.


■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면접(팀장)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소개 링크 ]

1. 한국사업자경험 홈페이지 : https://kmex.co.kr/ 

2.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 https://kcd.co.kr/

3.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 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3/08/24/WNSNDALWGJG7JJDH6LS44FBNJE/

4.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 https://cashnot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