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데이터 공동체 채용
[한국사업자경험-KMX] Sales Lead
구분
KMX
직군
Business
경력사항
경력 5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한국신용데이터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10층 (한국사업자경험)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주요업무

  • 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행
  • LG U+ 통신상품, KPN VAN 가맹점 확대, IMU 결제장비 세일즈 등 KCD공동체 내 주요 사업의 대리점 영업 전략 기획 및 운영
  • 세일즈 KPI 설정 및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 수립
  • 대리점 및 가맹점 네트워크 확장 전략 설계 및 실행
  • 대리점 운영 업무 총괄 및 관리
  • 신규 대리점 지위 획득, 계약, 운영 정책 수립 및 최적화
  • 기존 세일즈 성과 관리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내부 세일즈 지원 체계 구축
  • 대리점 운영 효율화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정립
  • B2B 세일즈 및 파트너십 확장
  • LG U+, KPN, IMU 등 관계사 및 공동체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
  • 프랜차이즈 대상 영업 전략 기획 및 실행
  • B2B 세일즈 파이프라인 구축 및 운영
  • 데이터 기반의 영업 효율화
  • 영업 성과 및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적 인사이트 도출
  • 세일즈 프로세스 자동화 및 영업 효율 개선 방안 도출
  • CRM 및 세일즈 툴을 활용한 체계적 고객 관리


자격요건 

  • 대리점 영업 및 운영 관리 5년 이상 경험한 분
  • B2B 세일즈 경험 및 가맹점/파트너 네트워크 확장 경험한 분
  • 영업 전략 수립 및 KPI 관리 경험한 분
  • 데이터 기반의 영업 의사결정 경험한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통신사, PG/VAN, 핀테크 업계 영업 경험이 있는 분
  • 대리점 운영 프로세스 및 인센티브 구조 설계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또는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에서 세일즈팀을 리드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조직 내 세일즈팀을 빠른 시간 내 세팅하고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입니다.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직무 적합도) - 2차 인터뷰 (대표 1ON1)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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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업자경험-KMX] Sales Lead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는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장님이 사업을 ​영위하며 ​겪는 ​다양한 문제를 고객 ​관점에서 ​해결해 나아가면서 유통, ​포스, ​신용 ​평가 등 새로운 ​영역의 관계사들과 ​연계하여 ​사장님의 사업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사업자의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입니다.

KMX는 다양한 도메인의 팀원들과 협업 하며, 단순한 고객 응대를 넘어 ‘사장님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갑니다


주요업무

  • 세일즈 전략 수립 및 실행
  • LG U+ 통신상품, KPN VAN 가맹점 확대, IMU 결제장비 세일즈 등 KCD공동체 내 주요 사업의 대리점 영업 전략 기획 및 운영
  • 세일즈 KPI 설정 및 목표 달성을 위한 로드맵 수립
  • 대리점 및 가맹점 네트워크 확장 전략 설계 및 실행
  • 대리점 운영 업무 총괄 및 관리
  • 신규 대리점 지위 획득, 계약, 운영 정책 수립 및 최적화
  • 기존 세일즈 성과 관리 및 매출 극대화를 위한 내부 세일즈 지원 체계 구축
  • 대리점 운영 효율화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한 프로세스 정립
  • B2B 세일즈 및 파트너십 확장
  • LG U+, KPN, IMU 등 관계사 및 공동체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한 신규 고객 확보
  • 프랜차이즈 대상 영업 전략 기획 및 실행
  • B2B 세일즈 파이프라인 구축 및 운영
  • 데이터 기반의 영업 효율화
  • 영업 성과 및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적 인사이트 도출
  • 세일즈 프로세스 자동화 및 영업 효율 개선 방안 도출
  • CRM 및 세일즈 툴을 활용한 체계적 고객 관리


자격요건 

  • 대리점 영업 및 운영 관리 5년 이상 경험한 분
  • B2B 세일즈 경험 및 가맹점/파트너 네트워크 확장 경험한 분
  • 영업 전략 수립 및 KPI 관리 경험한 분
  • 데이터 기반의 영업 의사결정 경험한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협상 능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 통신사, PG/VAN, 핀테크 업계 영업 경험이 있는 분
  • 대리점 운영 프로세스 및 인센티브 구조 설계 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 또는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에서 세일즈팀을 리드해본 경험이 있는 분
  • 조직 내 세일즈팀을 빠른 시간 내 세팅하고 운영해 본 경험이 있는 분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정규직입니다.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1차 인터뷰(직무 적합도) - 2차 인터뷰 (대표 1ON1)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