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데이터 공동체 채용
[한국사업자경험-KMX] 세일즈 상담 매니저 (1차 상담사)
구분
KMX
직군
Business
경력사항
무관
고용형태
계약직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주요업무

  • 캐시노트 컨설턴트 고객 대상 1차 상담 및 스케줄 예약
  • LG U+ 유선 인터넷 등 통신 상품에 대한 기초 안내 및 상담 연결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한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연결


자격요건 

  • 밝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가진 분
  •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분
  • 단기보다는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춘 분


우대사항  

  • 고객상담(TMR), 텔레마케팅 등 유사 경험 보유자
  • 통신/패키지 상품 관련 안내 또는 예약 경험자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 전환 가능)입니다.


  • 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근무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에스코빌딩 10층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온보딩 교육 7일 제공(유급포함)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소개 링크 ]

1. 한국사업자경험 홈페이지 : https://kmex.co.kr/ 

2.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 https://kcd.co.kr/

3.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 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3/08/24/WNSNDALWGJG7JJDH6LS44FBNJE/

4.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 https://cashnote.kr/

공유하기
[한국사업자경험-KMX] 세일즈 상담 매니저 (1차 상담사)

KMX(한국사업자경험) 소개

KMX(Korea ​Merchant ​Experience), ​한국 사업자 ​경험은 한국신용데이터의 자회사로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최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전문 기업입니다. ​한국신용데이터와 ​공동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지식과 ​폭 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사장님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핵심 ​가치는 언제나 ​‘사장님에 ​대한 공감’ 입니다.

세일즈 ​상담 매니저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전문 상담이 연결될 수 있도록 예약을 진행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고객과의 첫 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자리에서, 따뜻하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보여주세요!


주요업무

  • 캐시노트 컨설턴트 고객 대상 1차 상담 및 스케줄 예약
  • LG U+ 유선 인터넷 등 통신 상품에 대한 기초 안내 및 상담 연결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절한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연결


자격요건 

  • 밝고 유쾌한 소통 능력을 가진 분
  •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분
  • 단기보다는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갖춘 분


우대사항  

  • 고객상담(TMR), 텔레마케팅 등 유사 경험 보유자
  • 통신/패키지 상품 관련 안내 또는 예약 경험자


혜택 및 복지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용 형태는 6개월 계약직(평가에 따라 계약 연장 또는 정규 전환 가능)입니다.


  • 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근무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길 7, 에스코빌딩 10층


[사내 복지]

  • 건강 검진 제공
  • 중식 및 간식 제공
  • 도서비 지원
  • 장기 근속자 포상휴가 및 지원금 지급
  • 온보딩 교육 7일 제공(유급포함)


[인재 영입 과정]

•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주세요

• 전달 주신 자료를 기반으로 직무 인터뷰를 실무진들과 진행해요


서류전형 - 인터뷰 - 최종합격


※ 상세 프로세스는 서류 합격자에게 별도 안내 됩니다

※ 상황에 따라 프로세스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 소개 링크 ]

1. 한국사업자경험 홈페이지 : https://kmex.co.kr/ 

2. 한국신용데이터 (본사) 홈페이지 : https://kcd.co.kr/

3. '유니콘' 한국신용데이터, 모건스탠리서 1000억 투자 유치 : 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3/08/24/WNSNDALWGJG7JJDH6LS44FBNJE/

4. 캐시노트 (어플) 홈페이지 : https://cashnote.kr/